1920 * 160

인사말

펫케어젠 DNA검사는 당신의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을 지켜드립니다.


사람은 아프면 병원을 통해 치료를 받고 정기적으로 건강검진을 받습니다. 이제는 가족의 한 구성원이자 동반자인 반려동물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건강한 삶을 살아갈 권리가 있고, 또한 이를 배려해 주는 것이 최소한 마음이라 생각합니다.


그 동안 유전질환의 진단은 임상증상이 나타나야 확인이 가능해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았고, 번식과 교배 시 질환의 보유 여부를 확인하기가 어렵다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. 그러나 가장 큰 문제는 질환에 대한 인식과 정보 부족으로 많은 반려동물들이 원인도 모르고 유기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.


그러나, 유전자검사는 유전성 질환을 조기에 진단 및 예측할 수 있어 건강한 반려문화에 이바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특히, 유전적으로 건강한 개체들만의 선발을 통한 교배가 가능하고, 임상검사와 유전자검사를 병행함으로써 검사결과의 정확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이와 더불어 질환이 있을 경우 입양의 피해를 막고, 질환의 원인이 유전적 또는 환경적 요인 인지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어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계획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

펫케어젠은 인간과 반려동물이 서로 조화롭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며,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의 검사 서비스를 고객님께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